SM, JYJ의 첫 번째 정규앨범 <더 비기닝>에 대해 판매금지가처분신청
에 대해 판매금지가처분신청" />SM 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의 멤버였던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등이 결성한 JYJ의 첫 번째 정규앨범 에 대해 판매금지가처분신청. 또,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회는 11일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사, 음원 유통 사이트 등에 JYJ가 한류에 악영향을 끼칠 가능성을 들어 출연 및 협조 자제 요청 공문을 발송했으며 이는 SM 엔터테인먼트와 이들의 전속계약해지가 법적으로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한류에 실질적인 악영향을 미치는 건 바로 이러한 사태가 아닐런지.

10월 12일 방송된 MBC 마지막회,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시청률 24.3%로 일일시청률 1위. SBS 는 24%, KBS 은 10.9%를 기록했다. 한편 저녁 7시 반부터 방송된 KBS 은 22.4%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하지만 (골은) 없죠~옹♬

김연아, 아시아인 최초로 미국 여성스포츠재단이 선정한 ‘올해의 스포츠우먼’ 으로 뽑혀. ‘올해의 스포츠우먼’은 매년 뛰어난 활약을 보인 여성 스포츠선수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김연아는 2009년부터 다수의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 국제 스케이트연맹(ISU) 월드챔피언십에선 은메달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업적을 이뤄 선정되었다.
10 아시아
‘올해의 스포츠우먼’, 그야말로 가장 간결하고도 적확한 수식어네요.

Mnet TOP 4에 올랐던 강승윤, 14일 방송되는 무대에서 자신의 마지막 미션곡이었던 윤종신의 ‘본능적으로’ 불러. 제작진은 “TOP 4에 오른 네 사람은 모두 그 실력을 견줄 수 없을 만큼 훌륭하고 강승윤 또한 무대에 세우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훗, 이런 시청률 사냥을 위한 얕은 수법 따위…기꺼이 넘어가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가수 타블로의 학력 위조설을 제기한 인터넷 카페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에 대해 접근 제한 조치 취해. 네이버 측은 ‘타진요’가 타인 명의를 도용한 ID로 운영되었으며, 도용당한 ID의 원소유자로부터 카페 폐쇄요청이 공식접수되어 약관에 의거해 처리했다는 공지를 올렸다. 그러나 회원들은 ‘타진요 2’를 개설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약 2만명 가까운 회원이 가입했다.
10 아시아
지난 주 에서 강승윤이 언급한 자신의 별명이 떠오르는군요.

고의로 이를 뽑아 병역을 면제받은 혐의로 기소된 가수 MC몽의 진료를 맡았던 치과의사 정 모 씨, MC몽이 병역 면제를 위해 고의로 치아를 뽑았다고 MBC 취재진 측에 밝혀. 또 정 씨는 이를 비밀로 하는 조건으로 MC몽 측이 8천만 원을 건넸다고 말했다. 그러나 MC몽 측은 이를 뽑은 것이 정상적 진료 과정이었고 8천만 원은 MC몽이 만든 쇼핑몰에 정 씨가 투자한 돈을 돌려줬을 뿐이라고 반박했다.
10 아시아
이 사건 이러다 특검 가나요. 물론 ‘스폰서 검사 특검’ 보다야 결실이 있겠습니다만.

믹키유천, 12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열린 ‘JYJ 월드와이드 쇼케이스 인 서울’에서 새 앨범 에 수록된 영웅재중의 자작곡 ‘Still in Love’에 대해 “재중이 형처럼 독특한 자기만의 세계가 있는 곡이다. 예전이 와인이었다면 요즘은 좀 양주에 가깝다”고 설명.
10 아시아
혹시 그 세계는 혼돈주의 세계?

김갑수, MBC 후속으로 11월 방송할 일일 시트콤 출연. 김갑수는 학원을 경영하는 멋진 중년 남성 역할을 맡았으며 극중 쌍둥이 남매인 조권과 가인의 엄마인 박미선과 연인 관계로 등장해 결혼까지 골인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제 89화 ‘진모가 또?’ 미리보기
미선과 안정된 결혼 생활을 꾸려가고 있던 갑수의 학원에 어느 날 젊고 잘생긴 스페인어 강사 진모가 취직하고, 자꾸만 마주치는 눈빛이 무엇을 말하는지 외면하려 하지만…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