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영, 최근 앓고 있는 위암이 악화돼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져. 이에 대해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지금으로선 아무 말도 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 할 말이 없습니다. 그냥 답답하네요.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 지난 8월 31일 일본 스포츠 연예지 데일리스포츠와의 인터뷰를 통해 “무대에서 마음껏 즐기고 있는 다섯 명을 보면 좋겠다. 연말에도 다섯 명이서 가요 프로그램 등에 꼭 나가고 싶다”고 밝혀.
데일리스포츠
동방신기의 무대는 지금이 제철인데 말이죠…

그룹 2PM의 닉쿤, KBS <상상플러스> 녹화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소녀시대의 윤아라고 말해. 닉쿤은 “윤아는 미소가 너무 예쁘다”고 말했다. 또한 택연은 “평소부터 하지원을 너무 좋아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누나들이 짐승들에게 채찍 한 번 들게 되나요….

경찰, 영화 <해운대> 유출 사건에 대해 웹하드 업체 압수수색. 서울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관계자는 “<해운대>의 유출 진원지를 파악하기 위해 웹하드 업체 24곳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해운대>는 지난 29일 일부 인터넷 파일 공유 사이트를 통해 불법 유출돼 해외 수출과 DVD 판매, IPTV 판매 등에 불이익을 입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한국의 천만 네티즌을 떨게 할 공포의 쓰나미가 몰려오겠군요.

MBC <선덕여왕>, 지난 8월 31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2.2% 기록.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KBS <2009 전설의 고향>과 SBS <드림>은 각각 5.3%, 4.1% 기록.
보도자료
새로운 공주가 MBC를 지킬 수 있을까요?

MBC <탐나는 도다>, 16부로 종영. <탐나는 도다>는 24회로 기획된 드라마이나 상황에 따라 방영 편수를 줄일 수 있도록 계약 돼 있었다고. MBC 관계자는 “<탐나는 도다>의 16부 종영이 확정적이다. 계약 당시 상황에 따라 방송 횟수를 정하기로 했기 때문에 조기종영은 아니다” 고 밝혔다.
보도자료
아, 제주도의 그 빛……………………….

지난 달 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서거로 폐지된 MBC 라디오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의 ‘3김 퀴즈’, ‘대통퀴즈’로 이른 바뀌어 진행. ‘대통퀴즈’는 한국의 전 대통령들과 이명박 대통령 등을 성대모사하는 코너로 진행된다. 하지만 최근 서거한 두 전 대통령은 당분간 다루지 않을 예정이다.
보도자료
그 두 분 빼고 전, 현직 대통령의 목소리를 들어야 하는 거군요. 네.

최철호, 지난 8월 31일 SBS <야심만만>에서 자신과 결혼한 띠동갑의 아내에 대해 “미스코리아 지역 모임에 참여하면서 만나게 됐다. 아내에게만 관심 없는 척했다. 인사도 하지 않았을 정도다”라며 “당시 30대인만큼 많이는 아니지만 여자도 사귀어봤는데 친절한 거 보다 무심할 때 매력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말해.
보도자료
역시 결론은 (잘생긴) 나쁜 남자란 말인가! ㅜ_ㅜ

MBC <놀러와>, 지난 8월 31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4.7% 기록. SBS <야심만만>은 9.5%, KBS <미녀들의 수다>는 7.4% 기록.
보도자료
<놀러와> 보면서 god가 정말 인기곡이 많은 그룹이었다는 걸 새삼 깨달았던 1人.

김흥국, 오는 5일 상암동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 호주 대표팀 평가전에 객원 해설가로 나서. 김흥국의 해설은 SBS 라디오를 통해 방영된다. 김흥국은 “앞으로도 나처럼 축구를 사랑하는 캐릭터가 해설자로 많이 등장해 2010년 남아공월드컵 때는 더 많은 사람들이 축구와 편하게 호흡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담당 PD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