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틴탑과 백서펜트의 ‘2019 SUMMER TOUCH’ 현장./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틴탑과 백서펜트의 ‘2019 SUMMER TOUCH’ 현장./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과 백퍼센트의 ‘PTA 2019 SUMMER TOUCH’(피티에이 2019 썸머 터치)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틴탑과 백퍼센트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티오피미디어 자체 브랜드 공연 ‘PTA 2019 SUMMER TOUCH’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15일 틴탑 위크의 시작을 알린 ‘C.A.P ing NIEL’s Home (우리집에 왜 왔니?)’는 니엘의 집에 놀러 간 캡의 모습을 연출해 캡과 니엘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색다른 팬미팅 콘셉트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16일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니엘의 생일파티가 펼쳐져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17일에는 천지와 리키가 함께하는 포장마차 컨셉의 팬미팅 ‘이유(있는)포차’가 진행됐으며 18일에 진행된 캠핑장 콘셉트의 ‘5959 캠핑 가자!’를 통해 1995년생 동갑내기 창조와 리키의 남다른 케미를 엿볼 수 있었다.

또한 라이브 공연 ‘CXC Hip&Hot LIVE’에서는 캡과 창조의 특별한 라이브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공연에는 캡과 창조가 듀엣으로 부른 캡의 자작곡 ‘103’과 ‘73’이 최초로 공개돼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틴탑 천지와 백퍼센트 혁진의 특별한 유닛 공연도 진행됐다. 이날 천지와 혁진은 감미로운 무대로 현장을 가득 채워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매 공연 출석체크와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PTA 2019 SUMMER TOUCH’ 틴탑 위크가 무사히 마무리됐다. 오는 24과 25일에는 업텐션 위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PTA 2019 SUMMER TOUCH’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CKL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