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택시’ 슈퍼주니어 김희철X버즈 민경훈 / 사진제공=tvN
‘택시’ 슈퍼주니어 김희철X버즈 민경훈 / 사진제공=tvN
‘랜선 친구’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버즈 민경훈이 ‘택시’서 만난다.

22일 ‘랜선 친구’ 특집으로 꾸며지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최근 듀엣곡 ‘나비잠’으로 인기몰이 중인 김희철과 민경훈이 택시에 탑승한다.

연예계 소문난 게임 마니아인 두 사람은 온라인 이외의 공간에선 사적으로 만나본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오프라인에서 처음 단 둘의 시간을 갖게 된 김희철과 민경훈은 정반대의 성격임에도 친해지게 된 계기부터 각자의 이상형, 가수 생활에서의 슬럼프까지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오프라인 절친’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본격적으로 택시에 탑승한 김희철과 민경훈에게 MC 이영자는 이상형을 물었고, 김희철은 “연예인 중에서는 소희를 처음 봤을 때 심장이 두근거렸다”라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민경훈은 “선이 요염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라고 수줍게 밝힌다고.

김희철과 민경훈은 잘 알려지지 않았던 슬럼프에 대해서도 담담하게 털어놓아 눈길을 모을 예정. 김희철은 과거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부담감을 토로했고, 민경훈도 솔로활동 당시 집돌이가 되었던 사연을 공개한다.

이 밖에도 김희철과 민경훈은 팬들과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밝히고, 민경훈을 집으로 초대한 김희철은 자신의 취향이 그대로 반영된 집을 소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 ‘현장토크쇼 택시’는 이날 오후 8시 40분 tvN 방송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