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이준기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이준기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달의 연인’ 이준기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에서 왕소 역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이준기가 연기력과 멋진 비주얼로 주목 받고 있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에서 이준기가 출연 중인 ‘달의 연인’ 관련 클립 재생 수는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이준기 역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주간 순위에 꾸준히 상위에 랭크 되고 있다.

특히 왕소가 해수(이지은 분)를 보호하며 비를 가려주는 장면 이후 이같은 인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계산 없이 위험에 뛰어드는 ‘직진남’ 캐릭터가 이준기의 매력과 만나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선 중국 내 인기가 가장 뜨겁다. ‘달의 연인’이 중국 최대 동영상 포털사이트를 통해 동시 방영되고 있는 것과 더불어 한국 드라마가 중국에 진출하기 전부터 이준기는 이미 중국에서 톱스타 대우를 받아왔다.

이준기의 웨이보 팔로워 수는 1600만을 훌쩍 넘었고 여름에 개봉한 중국 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가 중국 내 개봉한 멜로 영화 중 최대 오프닝 스코어를 세우는 등 인지도 및 인기가 공고했다.

‘달의 연인’ 방영 이후에는 중국 내 한국 남자배우 인기 1위는 물론이고 현재 온, 오프라인에서 대대적으로 방영 중인 중국 드라마에 뒤지지 않는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모바일 스트리밍의 발달과 동시방영 서비스 덕에 이준기 배우의 인기가 높아진 것을 체감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팬들이 소속사를 찾아오기도 한다. 해외 팬미팅에 대해서는 검토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달의 연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