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BS2 ‘1박 2일’ / 사진제공=KBS2
KBS2 ‘1박 2일’ / 사진제공=KBS2
‘1박 2일’이 ‘제1회 1박 2일 아육대’를 개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경상북도 청도로 떠나는 ‘더우면 복이 와요’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주 ‘1박 2일’은 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무더위를 극복하는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여행을 예고한 바 있다. 이어 이번에는 ‘제1회 1박 2일 아육대’ 개최로 역대급 게스트가 줄줄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1회 1박 2일 아육대’ 개최를 알리는 것과 동시에, 공개된 스틸에는 이 소식을 듣고 즐거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운동장에 초입에 자리한 연예인 벤과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간식 차를 발견하고 여자친구, I.O.I, 아이유 등 각자 자신들이 원하는 아이돌의 등장을 기대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멤버들은 ‘제1회 1박 2일 아육대’ 참가자들이 다가오자 연이은 초특급 게스트들의 모습에 입을 떡 벌리고 놀라움을 드러내고 있다. 제작진은 “이름만 들어도 깜짝 놀랄 그야말로 초특급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다”라면서 “게스트들과 관련된 엄청난 반전이 숨겨져 있으니 본방사수를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제1회 1박 2일 아육대’에 어떤 초특급 게스트가 방문해 멤버들과 열정적인 경기를 펼쳤을지 이날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