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어서옵SHOW’ / 사진제공=KBS2 ‘어서옵SHOW’
KBS2 ‘어서옵SHOW’ / 사진제공=KBS2 ‘어서옵SHOW’
‘어서옵SHOW’ 김세정이 외국에서 햄버거를 주문하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2 ‘어서옵SHOW’ 14회에서는 아홉 번째 재능 기부자로 함께 하게 된 김영철과 로이킴의 ‘영어 회화’ 재능 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세정은 김영철과 로이킴의 영어 회화 강의에 수강생으로 참여하게 됐다. 이때 그는 “리스닝은 되는데 말하는 게 어색해서 단어만 툭툭 내뱉습니다”라며 스피킹 초보임을 고백한 뒤, 주어진 상황에 맞춰 상황극을 펼치며 회화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세정은 주어진 미션에 따라 외국의 햄버거 가게에서 구체적인 주문을 더해 햄버거를 주문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그런 가운데 그는 ‘양파는 잘게 썰어서’라는 미션을 보고선 “Onion Cut very small 다다다다”라며 손으로 칼질을 하는 듯이 묘사해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거침없이 이어지는 김세정의 주문 과정을 지켜보던 김영철과 로이킴은 동시에 “잘하는데?”라며 감탄사를 내뱉기도 했다고 전해져, 애교 만점의 영어 실력을 공개한 김세정의 햄버거 주문 스킬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햄버거 가게 상황극에서 김영철은 김세정 때문에 혈압이 상승해 목덜미를 잡았다. 특히 참다못한 그는 “집에서 밥 해먹어”라며 발끈하고 말았다는 후문. 이에 상황극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재능 기부자들의 감탄을 자아낸 김세정의 귀여운 햄버거 주문법은 이날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