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뉴이스트
뉴이스트(NU’EST)가 9일 정규 1집의 발매를 앞두고 음원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4일 정오 뉴이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nuest)을 통해 뉴이스트의 정규 1집의 신곡 음원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 했다.

약 50초의 영상으로 만들어진 이번 하이라이트 음원은 트랙리스트 공개 당시 공개되었던 멤버별 하이라이트 가사와 함께 ‘굿바이 바이(Good Bye Bye)’와 보너스트랙을 포함해 총 8곡의 메들리로 이뤄졌다.

하이라이트 음원은 그동안 시도해 보지 않았던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이 포함되어 뉴이스트의 새로운 성장을 들려 준다. 뉴이스트(NU’EST)의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 지고 있다.

뉴이스트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 됐을 때부터 국내외의 팬들은 뉴이스트 멤버들의 성장과 변화에 큰 반응을 보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왔다.

뉴이스트(NU’EST)의 정규 앨범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는 9일 발매될 예정이다. 뉴이스트는 오는 7월 1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디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