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죽어도 좋아’/ 사진제공=KBS
‘죽어도 좋아’/ 사진제공=KBS
‘죽어도 좋아’/ 사진제공=KBS


KBS2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가 상상초월 전개로 또 한 번의 충격을 예고했다.

지난주 방송된 ‘죽어도 좋아’에서는 백진상(강지환 분)이 그동안 자신의 목숨을 위협했던 범인이자 김현정(김사희 분)의 아버지인 경비원(김정호 분)에게 생명의 위협을 당했다. 이를 알게 된 이루다(백진희 분)가 그를 구하기 위해 온 몸을 내던지다 예상치 못한 죽음을 맞이해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물들였다.

오늘(19일) 방송에서는 이루다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했던 백진상의 삶이 격변하는 모습이 담긴다.

백진희를 잃은 후, 강지환의 각성 시작!
이루다에게 특별한 감정을 품고 있던 백진상은 그녀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후 눈에 띄는 변화를 보인다고. 흐트러짐 없던 그가 술독에 빠져 괴로워하는가 하면 죽은 이루다를 다시 살리기 위한 소생 방법을 미친 듯이 찾아 헤맨다. 그녀의 죽음을 믿지 못한 백진상의 눈물겨운 분투가 안방짠내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 번 ‘적’은 영원한 ‘적’? 강지환과 박솔미의 미묘한 접선 포착!
유시백(박솔미 분)은 과거 백진상의 진상 짓에 복수심을 키워나가며 MW치킨 전략기획본부장 자리까지 올라온 야망녀다. 사장 강인한(인교진 분)을 직접 해임시키며 자신의 복수와 욕망에 한 발 짝 다가갔지만 이번 방송에서는 탄탄대로의 길을 걷던 그녀를 혼란에 빠트린 사건이 발생한다고. 이에 그녀가 MW치킨을 무사히 접수할 수 있을지 관심 집중되고 있다.

이로 인해 팽팽한 대립각을 세웠던 백진상과 유시백이 은밀한 접선을 하게 됐다고 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폭주한다.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기류 속, 이들 사이에 오간 비밀스러운 계획은 무엇이었을까. 오늘(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25, 2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