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6월 13일 日 정규 앨범 'Delicious' 발매... '2년만'에 새 앨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6월,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8~9일, 일본 현지 공식 사이트 등지를 통해 오는 6월 13일 발매되는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딜리셔스(Delicious)'의 앨범 정보와 콘셉트 포토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21년, 일본 첫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 (Breaking Dawn)'을 발표한 더보이즈는 당시 해당 앨범을 통해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3위를 비롯해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내 일간 세일즈 케이팝(K-POP) 1위, 종합 앨범 일간 차트 2위 등을 기록하며 현지 유력 음반 차트 최정상을 휩쓸었다. 이후 약 2년 만에 새롭게 발매되는 더보이즈 현지 정규 2집 '딜리셔스'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총 8개 트랙이 수록, 다시 한번 열도 공략에 나설 더보이즈의 글로벌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최근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더보이즈는 키치하면서도 컬러풀한 색감과 힙한 감성을 두루 담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롤리팝, 마이크, 핑크톤 전화기 등 힙한 포인트 오브제와 함께 더보이즈만의 트렌디한 무드가 더해져 완성된 이번 포토는 국내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이후 공개될 이들의 일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6월 발매될 더보이즈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딜리셔스(Delicious)'는 경쾌한 템포와 함께 곳곳에 튀어나오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넘버다. '너와 함께라면 오늘도 내일도 세상은 빛날 것'이라는 긍정 메시지를 가사로 담은 곡으로, 더보이즈의 키치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일본 새 앨범 발표를 준비 중인 더보이즈는 이에 앞선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