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강렬한 붉은 빛으로 새 앨범의 마지막 콘셉트를 예고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니키)은 오늘(9일) 0시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 앨범 ‘DARK BLOOD’의 ‘NEW’ 버전 무드보드를 게재했다. 이들은 매 앨범 버전별 콘셉트 포토와 필름 공개에 앞서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무드보드를 공개해 풍성한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NEW’ 버전 무드보드는 공통적으로 붉은색을 포인트로 한 이미지 3장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사진에는 붉게 물든 공간을 가득 메운 빨간 꽃 사이에 멤버가 서 있고, 두 번째와 세 번째 이미지에는 각각 빨갛게 빛나는 눈동자와 붉은 빛의 나비 형상이 담겨 있다.

각 사진은 어두운 명도로 오묘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DARK BLOOD’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를 보여 줄 엔하이픈의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첫 번째 ‘FULL’부터 ‘HALF’, ‘NEW’까지 각 버전의 무드보드에는 엉어로 된 문구가 함께 적혀 이번 앨범으로 전할 엔하이픈의 이야기가 무엇일지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2일 미니 4집 ‘DARK BLOOD’로 독보적 콘셉트 장인의 귀환을 앞두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