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담·담백한 보이스…임영웅 '배신자' 무대 영상, 1200만 뷰
가수 임영웅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배신자' 무대 영상이 12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2020년 3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미스터트롯 임영웅 [배신자]'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9월 30일 오후 기준 12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 속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1라운드 '작곡가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임영웅은 '배신자'를 통해 담백하게 무대를 채웠다.

임영웅은 특유의 담담한 창법으로 일관했다. 결과적으로 임영웅은 정통 트로트에도 강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입지를 굳혔다. 임영웅은 이 무대를 발판삼아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을 차지한 후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