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D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게인2'에서 심사위원단을 사로잡았던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컴백한다.


13일 소속사 C&D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아티스트 서기가 오는 28일 신곡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포 이미지를 공개, 사진 속 서기는 파란 하늘과 기차역을 배경으로 벤치에 앉아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기는 2020년 8월 첫 싱글 '과제'로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해 처음으로 대중에 얼굴과 목소리를 알렸다. 당시 앳된 외모, 청아한 음색, 깊은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서기는 경연 내내 세대를 초월한 7080 감성으로 이선희, 유희열, 다비치 이해리, 김이나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으며, '싱어게인2' 최연소로 톱10 진출에 성공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서기는 첫 무대 이후 올 어게인을 받은 기념으로 방탄소년단(BTS)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댄스 커버를 보여줘 반전 매력을 인정받았다. 이를 본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서기의 영상에 "능력자 아미"라고 댓글을 남겨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해 6월 발표한 '레스트(Rest)'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서기. 이미 실력과 스타성,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서기가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기의 신곡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