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아에르뮤직
사진 제공 = 아에르뮤직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신보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서인국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러브 앤 러브(LOVE&LOV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마이 러브(MY LOVE (FEAT. RAVI))'를 시작으로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총 두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여기에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아이즈 온 미(EYES ON ME)',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버전이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는 심플하면서 중독성 강한 피아노 리프가 곡을 이끌며 재즈 풍의 기타라인과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R&B 곡이다.

특히 라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후반부에 나오는 라비의 랩이 곡의 깊이와 몰입도를 한층 더할 예정으로 두 사람의 음악적 시너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또한 서인국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오래 기다려온 서인국의 명품 보컬이 일부 공개돼 팬들의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새 앨범 'LOVE&LOVE'에는 사랑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감정들이 함축돼있다. 희극(Comedy)과 비극(Tragedy)이 공존하는 복잡 미묘한 사랑의 느낌을 절제된 표현으로 담아냈다.

또 이번 앨범은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전곡에 참여하는 등 서인국이 모든 제작 과정을 이끌어 그의 음악적 성장을 더욱 기대케 한다. 여기에 박효신 '야생화'의 작사가 김지향, 서인국의 '웃다 울다', '너 라는 계절' 등의 작곡가 서정진이 의기투합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서인국의 새 앨범 'LOVE&LOV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