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이 새 싱글 앨범 'C.I.T.T'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끝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20일) 0시,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문별의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양갈래 머리에 복고풍 안경으로 엉뚱 발랄한 '너드미(nerd+美)'를 뽐냈다. 주근깨 가득한 얼굴로 멍하게 정면을 응시하는 문별의 모습은 오묘하면서 사랑스러운 무드가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소파에 엎드린 문별의 주변으로 컬러풀한 색감의 소품들이 레트로하면서 키치한 감성을 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문별은 오는 28일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를 발표한다.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시퀀스'(6equence) 이후 3개월 만에 새 싱글로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앞서 컴백 스케줄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티저 영상 등 퀄리티 높은 티징 콘텐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매 앨범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여 온 문별이 하이틴 감성을 입고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문별의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