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가수 김준수가 오는 3월 컴백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16일 "김준수가 상반기 열일행보를 계속해서 이어간다. 김준수는 오는 3월 중 새 앨범과 함께 발매 기념 오프라인 대면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과 뜨겁게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독자적 레이블 설립 후 공백기 없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온 김준수는 약 1년 4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를 확정 지으며 가수로서의 활동 또한 예고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앞서 김준수의 컴백을 예고하는 12초 분량의 티저 영상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석양 뒤 어우러진 아일랜드와 열리는 문과 함께 출렁이는 파도는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김준수의 영문 이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A New Beginning’이라는 문구는 보는 것만으로도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2020년 발매된 미니앨범 2집 ‘Pit A Pat(핏어팻)’ 이후 뮤지컬 배우로서 꾸준히 작품 활동에 집중해온 만큼 김준수의 새 미니앨범 발매 소식은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번 신보에는 오직 김준수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이 담길 것으로 기대되며, 앨범과 함께 연계된 대면 콘서트까지 예고되어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진한 행복감을 선할 것으로 보인다.

팜트리아일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독립 레이블 설립 후 아티스트와 대표를 넘나들며 계속해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김준수가 앨범 발매와 함께 대면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김준수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강렬한 이끌림과 오직 그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이 담겨진 세 번째 미니앨범을 기대해도 좋을 것"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출연을 병행하며 새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