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10개월만 컴백 '엠카' 첫 컴백 무대... 'Feelin' Like'



그룹 펜타곤이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펜타곤은 오늘(2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펜타곤은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를 발표하고 벅스 뮤직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가 하면 수록곡까지 전부 차트 상위권에 줄 세우기에 성공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더불어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스페인, 폴란드 등 30개 지역에서 1위(1월 25일 기준)에 이름을 올렸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콜롬비아, 페루를 비롯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10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 'IN:VITE U'(인바잇유)로 돌아온 펜타곤은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첫 컴백무대는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날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