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일 'WAW' 컴백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사진 = RBW
/사진 = RBW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마마무가 신곡 'Where Are We Now'(웨얼 아 위 나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WAW'(더블유에이더블유)의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달궜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기 다른 개성의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처럼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풍부한 감정 표현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화사와 솔라가 호소력 짙은 보컬로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를 열창, 목소리 하나만으로 귓가를 압도하는 웅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마무는 2일 새 미니앨범 'WAW'을 발표한다. 'WAW'는 지난해 11월 'TRAVEL'(트래블)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마마무가 데뷔 후 7년간 쉼 없이 달려오며 겪었던 일들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감정들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코스믹 걸, 이후상, 전다운, 박우상 등 RBW 사단이 총출동해 퀄리티 높은 음악을 완성했으며, 멤버 문별도 수록곡 '애써(A Memory for Life)' 노랫말 작업에 참여해 마마무의 색깔을 더했다.

특히, 마마무는 새 앨범의 전곡을 발라드 트랙으로 채우며 '믿듣맘무' 보컬을 예고, 마마무의 목소리로 오롯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WAW'를 발표, 이후 여름 콘서트, 다큐멘터리 공개까지 본격적인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