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부 맏언니 이소원
생애 첫 싱글 발매
27일 공개 예정
이소원 '엄마' 커버 이미지/ 사진=린브랜딩 제공
이소원 '엄마' 커버 이미지/ 사진=린브랜딩 제공
TV조선 ‘미스트롯2’ 초등부 맏언니 이소원이 생애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22일 소속사 린브랜딩은 공식 SNS를 통해 이소원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엄마’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음원 발매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소원은 교복을 입고 청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큰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한층 더 맑고 깨끗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해 12월 ‘미스트롯2’ 초등부로 참가하며 대중들 앞에 선 이소원이 생애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보로, 싱어송라이터 라디(Ra.D)의 명곡 ‘엄마’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소원은 ‘미스트롯2’ 출연 당시 윤복희의 ‘여러분’에 담긴 밀도 높은 정서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마스터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선사한 바 있다. 이번에 발매하는 리메이크 곡 라디의 ‘엄마’는 어떤 감성으로 재해석 했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미스트롯2 7공주 스페셜’에 출연해 변함없는 맏언니의 모습을 보여준 이소원은 이번 리메이크 곡을 통해 이 시대 모든 엄마들의 마음에 위로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소원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엄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