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메이커' 진선규./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영화 '킹메이커' 진선규./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배우 진선규가 영화 '킹메이커'에서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

'승리호', '극한직업',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킹덤' 시리즈 등 장르를 불문하고 작품에서 흡인력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 진선규가 '킹메이커'에 우정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진선규는 극 초반부 선거 전략가 '서창대'의 약방을 찾아온 '농부'로 출연한다. '서창대'와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누며 깊이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앞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부패한 '보안계장'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던 진선규는 변성현 감독과 사석에서 우연히 조우하게 된 것을 계기로 '킹메이커'의 우정 출연을 결정 지었다.

이에 진선규는 설경구, 이선균부터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김종수, 윤경호, 배종옥까지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춘 '킹메이커'의 골든 캐스팅에 이름을 올리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일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진선규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의 변성현 감독님과 많은 스태프분들이 참여한 '킹메이커'에 출연하게 돼서 영광이었다. 짧지만 즐겁게 촬영을 마쳤던 터라 나 역시 개봉이 기대된다. 관객들이 많은 사랑을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진선규의 우정 출연이 기대되는 영화 '킹메이커'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