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독박즈'가 카우보이 의상을 맞춰 입고 5인 5색 '놈놈놈' 패러디를 선보여 안방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한다.

9일(오늘)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 12회에서는 몽골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단체로 카우보이 의상을 맞춰 입고 '독박놈즈'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된다.

몽골에서의 둘째 날 아침, '독박즈'는 영화 '놈놈놈'을 연상케 하는 카우보이 패션으로 변신한 채 등장한다. 이때 김대희는 갑자기 "내가 그쪽한테 입 맞춘 거 사과해요, 지금!"이라면서 정우성 성대모사를 시도해 모두를 당황스럽게 만든다. 김대희의 엉뚱한 개인기에 '독박즈'는 "(정우성의) 그 대사는 '놈놈놈' 아닌데…"라고 지적하지만, 김대희는 계속해 "사과해요, 나한테!"라며 폭주(?)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사진=채널S '독박투어3' 제공
사진=채널S '독박투어3' 제공
김준호는 "그래서 우리가 무슨 놈인데?"라고 각자의 패러디 애칭 정하기에 나선다. 그러자 김대희는 추위 때문인지 콧물을 흘리는 김준호를 향해 "드러운 놈!"이라고 외친다. 김준호는 즉각 발끈하고 이에 유세윤은 "다시 할 놈!"이라고 외쳐 "와, 멋있다~"라는 김준호의 대만족 반응을 이끌어낸다. 이렇게 옥신각신 한 끝에 '늙은 놈' 김대희를 비롯해, '셰프할 놈' 장동민, '비꼴 놈' 유세윤, '징징댈 놈' 홍인규까지 '독박놈즈' 완전체가 결성된다. 훈훈한 분위기 속, 이들은 "'놈놈놈'처럼 멋진 곳으로 가자"면서 2일 차 여행을 시작한다.

본격 여행에 앞서 '독박즈'는 울란바토르 남쪽에 있는 한 로컬 맛집으로 향한다. 간판도 없는 한 식당으로 들어선 '독박즈'는 몽골식 만두를 파는 곳이라는 현지인 가이드의 설명에 "아침 식사로 딱이네"라면서 행복해한다. 이후, 아침 식사 비용을 건 '독박 게임'에 돌입하는데, 김준호는 갑자기 가이드를 향해서 "너도 한 끼 정도는 돈 내야지"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졸지에 가이드까지 참여한 6인의 스릴 넘치는 '독박 게임' 모습과, 아침 식사 후 몽골 사막 투어를 위해 무려 7시간 이상 차로 이동하는 '독박즈'의 험난한 여행 현장은 9일(오늘)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