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장윤정, 도경완이 MC를 맡았다는 소식과 함께 도도남매 연우-하영, 추성훈의 딸 사랑, 문메이슨 4남매 등의 출연이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특히 지난 8월 19일 공개된 도도남매의 티저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첫 번째 포스터는 한국을 여행 중인 문메이슨 4남매의 한순간을 포착했다. 먼저 한국에서 아역 스타로 활약하다 7년 전 캐나다로 돌아가 근황을 알 수 없었던 2007년생 문메이슨, 2008년생 문메이빈, 2009년생 문메이든 3형제의 놀라보게 성장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의 아기 시절만 기억하는 랜선 이모-삼촌들에게는 어느새 10대 청소년이 된 이들의 폭풍 성장 근황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사진 속 셋째 오빠 메이든에게 폭 안겨 있는 막내 여동생 메이린이 시선을 강탈한다. 메이린을 안고 있는 메이든의 양옆을 지키고 선 첫째 오빠 메이슨과 둘째 오빠 메이빈의 구도에서 든든함이 느껴진다. 또한 메이린을 향한 메이든의 꿀 뚝뚝 눈빛에서 금지옥엽 막내 여동생을 향한 오빠의 사랑이 보인다.
ADVERTISEMENT
생애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하는 2021년생 메이린과 막내 여동생의 든든한 보호자가 된 세 오빠 문메이슨, 메이빈, 메이든 3형제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은 ‘내 아이의 사생활’은 사생활은 오는 9월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