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신혜선이 영화 '그녀가 죽었다'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 예고했다.

1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메가박스 성수에서 영화 '그녀가 죽었다'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김세휘 감독과 배우 변요한, 신혜선, 이엘이 참석했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 분)가 관찰하던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변요한은 남의 삶을 훔쳐보는 공인중개사 구정태 역을 맡았다. 신혜선은 거짓 포스팅으로 화려한 삶을 꾸며내 남의 관심을 훔쳐 사는 관종 인플루언서 한소라를 연기했다. 이엘은 실종 사건을 파헤치는 강력반 형사 오영주로 분했다.

신혜선은 "시나리오에 매료됐다. 독특한 느낌이었다. 시나리오가 인물들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해서 내레이션으로 끝난다. 인물의 감정을 내레이션으로 계속 얘기해주는데, 묘한 반감이 들었다. 재밌었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유머러스하게끔 느끼게 한다. 그게 재밌어서 눈길이 갔다"고 밝혔다.

신혜선은 한소라 캐릭터에 대해 "점점 더 이중적, 가식적으로 변한다. 초반에는 사치를 부리는 모습에서 시작해서 동물 애호가라든가 이런 모습으로 찬양받고 싶어 한다. 이중적인 모습이 있다. 이면에서는 백조처럼 부던히 '안 좋은 노력’을 한다"고 설명했다. 소품으로 준비된 셀카봉을 들고는 "익숙하다"며 셀카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혜선은 "지금까지 배우 일 하면서 거의 처음 했던 모습"이라고 예고했다.

'그녀가 죽었다'는 오는 5월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