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오는 15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새 앨범의 보너스 사진과 함께 타이틀곡을 접했을 때의 강렬한 첫인상을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0일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에 대한 첫인상을 전했다.

성호는 “전개가 쉴 새 없이 바뀌어서 재미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리우는 “첫인상이 강렬했다. 중독성 있으면서 따라 하고 싶어지는 후렴구가 좋았다”라며 후렴에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명재현은 “새로웠다. 곡을 듣는 순간 빨리 랩을 쓰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태산은 “신기한 노래다”라는 짧은 소감으로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한은 “콘셉트나 의상 등 구체적인 비주얼이 어떻게 입혀질지 기대됐다”라고 말했다. 운학은 “신선한 충격이었다. 우리에게 딱 어울리는 곡을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보이넥스트도어 /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앞서 보이넥스트도어는 9일 오후 9시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HOW?’ 트레일러 필름 촬영장에서 찍은 단체 컷 1장, 개인 컷 6장을 공개했다. 이 콘텐츠는 스쿨룩 차림의 멤버들이 한집에 모여 노는 것 같은 ‘찐친 케미’를 담았다. 개인 컷은 6인 6색 매력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클로즈업 구도로 훈훈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Earth, Wind & Fire’는 하이퍼 팝(Hyper pop) 요소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 사랑으로 인해 요동치는 마음을 그린다. 사랑을 땅, 바람, 불과 같은 자연에 비유해 멤버들의 키치한 상상력과 개성을 드러내는 곡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 곡을 통해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Earth, Wind & Fir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미니 2집 ‘HOW?’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