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수현 SNS
사진=김수현 SNS
김수현이 아이유와의 투 샷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김수현은 자신의 SNS에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아이유의 계정을 태그한 것 외 글은 기재하지 않았다. 아이유의 콘서트 날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서의 두 사람은 얼굴에 손을 갖다 대는 동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소 짓고 있는 표정이 보는 사람들로부터 흐뭇함을 자아낸다.

김수현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KSPO돔에서 개최한 '아이유 H. E. R 월드 투어 콘서트'에 공연을 즐기러 방문했다.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 건 아니지만 콘서트에 참석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앙코르곡 하는 시간에 김수현이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신청했다는 후문도 전해졌다.

앞서 김수현과 아이유는 2011년 1월 초부터 2월 중순까지 방송한 KBS2 '드림하이'에 출연했다. 그뿐만 아니라 2015년 5월부터 6월까지 방송한 '프로듀사'도 함께한 인연이 있다.

김수현은 2012년에 열린 아이유의 첫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4년 아이유의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 그 만큼만 더', 2019년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 2022년 아이유 아홉 번째 단독 콘서트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 등 꾸준히 방문해 열애설을 의심받은 적도 있다. 그러나 아이유는 현재 이종석과 열애 중이며 돈독한 우정 관계임을 나타냈다.

김수현은 tvN '눈물의 여왕'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다. 아이유는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을 거쳐 미국까지 방문하며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