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순백의 하이키…청량·스윗 아우라 '눈길'
그룹 하이키가 화사하고 청량감 가득한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 맑음(Sunny) 버전 콘셉트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하이키는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를 연상케 하는 청초한 미모와 깨끗한 도자기 피부를 뽐내고 있다. 활짝 웃고 있는 멤버들의 해사한 미소는 구름 한 점 없이 청명한 하늘처럼 보는 것만으로 상쾌한 기분을 선사했다.

특히 어느 때보다 환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발산하는 포스터 속 하이키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달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로 활동할 당시 주로 어두운 컬러의 착장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던 멤버들은 이번에는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새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하이키의 새 디지털 싱글 '기뻐'는 'Thinkin' About You'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야기다. '믿고 듣는 하이키'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살린 완성도 높은 음악과 따뜻한 가사, 네 멤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이번 신곡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키의 'H1-KEYnote'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기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