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딩고
/ 사진 제공 = 딩고
가수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딩고(dingo)와 신곡을 발매한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빅나티의 더블 싱글 '딩고 X 빅나티(Dingo X BIG Naughty)'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INFJ (Feat. B.I, 방예담)'는 성격유형 MBTI 검사 결과를 바꿀 만큼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감성적이고 섬세한 비트,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알앤비(R&B) 장르의 곡이다.

최근 비아이(B.I)와 지난 11월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도약한 방예담이 피처링에, 실력파 프로듀서 웨이체드(Way Ched)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 사진 제공 = 딩고
/ 사진 제공 = 딩고
수록곡 'IMFP'는 빅나티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 후 느끼는 아픔과 공허함을 세련된 멜로디와 가사에 담아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실험적인 비트와 매력적인 멜로디를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은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영상 속 빅나티는 비아이, 방예담, 기리보이, 토일(TOIL), 웨이체드를 찾아가 '밸런스 게임', 'J의 고백법', 'F의 눈물 흘리기'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피처링 아티스트를 결정하기 위해 이들의 MBTI를 직접 분석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빅나티의 더블 싱글 '딩고 X 빅나티'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영상이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