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이 더욱 다채로운 커플들과 함께 시즌2로 돌아왔다. 예비부부부터 돌싱 커플까지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18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김국진, 강수지, 황보라, 김지민, 최성국, 이수민, 원혁, 유현철, 김슬기, 천둥, 미미, 이승훈 CP, 고락원 PD가 참석했다.

'조선의 사랑꾼' 시즌2는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는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이다. 시즌1에 이어 결혼 과정뿐 아니라 좀 더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확장판이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이날 이승훈 CP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며 "처음 파일럿을 기획할 때는 이렇게 판이 커질 줄 몰랐다. 편집한 영상을 볼 때마다 우리가 일상에서 잊고 지냈던 사랑의 순간이 많았다고 느꼈다. 그런 기억을 시청자들에게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시즌 '조선의 사랑꾼' 시즌 2에는 김국진, 강수지 부부와 김지민, 황보라 4 MC는 물론 지난 시즌의 최성국 부부, 이수민 원혁 커플이 등장한다. 또 화제의 돌싱 커플인 '나는 솔로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3' 유현철도 출연한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강수지는 "제목 자체가 쑥스럽다"며 "난 사랑꾼은 아니다. 그래도 남편과 동반으로 출연하는 것에 부담감은 없었다. '자연스럽게 하면 되겠다' 싶었다. 김국진 씨와 방송하면 편하다"고 전했다.

김국진은 처음에 프로그램 제안을 받고 고사했다고. 그는 " 화장실에서 제안받고 고사했다. 화장실에선 고사할 수밖에 없지 않으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후배에서 연인까지 오랫동안 함께 했다. 오랜만에 나들이, 산책하는 기분이다. 프로그램명을 듣고 참 잘 지었다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최성국은 "김국진이 누구보다 사랑꾼이다. 조선의 사랑꾼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예비 신랑인 천둥은 "결혼 이야기를 가족에게 꺼내는 게 조심스러웠다"며 "누나들의 결혼 소식이 아예 없었다. 막내로서 이야기하면 뭐라고 하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걱정보다 축하와 응원을 많이 해줬다"고 전했다.

미미는 천둥의 누나 산다라박에 대해 "아이돌 선배여서 만날 때마다 긴장한다. 아직도 연예인 같고 너무 떨린다"며 "그래도 계속 친해져 보려고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넷이 단톡방을 만들어 닭발을 먹으러 가기도 했다"고 밝혔다.

돌싱 커플인 김슬기는 유현철에 대해 "아이를 키우는 상황이 비슷해서 공감됐다"며 "같이 이야기해보면 괜찮겠다 싶어서 처음에는 이성적인 느낌이 아닌 친구 같은 느낌으로 만났다. 근데 너무 잘 통했고, 처음 만났는데 새벽 3~4시까지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후에 오빠가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해서 만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이 CP는 구준엽, 서희원 부부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그는 "대만에 계신 구준엽, 서희원 부부가 시즌2에 나와 주셨으면 좋겠다"며 "이미 결혼하셨지만, 저희 제작진 자체가 사랑에 대해서 탁월하게 다루는 것 같다. 두 분의 러브스토리는 시기, 국경을 초월한 이야기인 것 같다. 한 번쯤 고민해보셨으면 좋겠다. 섭외를 위해 대만까지 갔었다"라고 전했다.

'조선의 사랑꾼' 시즌2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