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짠플 관계자에 따르면, 20-30대의 70-80%가 합석의 경험과 의사가 있다는데 착안해, 만남의 과정을 안전하고 간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주로 새로운 만남이 많이 이뤄지는 홍대, 강남역, 압구정로데오, 이태원, 을지로 등 주요 합석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의 캐주얼한 그룹 만남과 모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해당 파티에는 가수 윤종신과 스포테이너 전미라를 비롯해, 배우 한선화, 모델 이혜정, 달샤벳수빈, 뇌과학자 장동선 등 연예인 및 전문가와 케지민, 차다빈, 비르, 공대생, 조우남 등 인플루언서 40명, 최영인 SBS 예능본부장, 양정우 CJ ENM 피디 등 방송관계자, 신호상 KFC 대표, 신현해 동원와인플러스 매니저 등 외식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하트시그널4의 패널인 윤종신과 그 참가자였던 신민규가 만나는 흥미로운 그림이 연출됐다.
ADVERTISEMENT
이번 연말 파티는 Ferro 13 와인 시음회 뿐만 아니라, 셀럽들이 자신의 팬들과 ‘화상통화 하듯 소통할 수 있는 짠(JJAANN)’과 ‘즉흥 오프라인 소규모 팬미팅을 가질수 있는 짠플(jjaannple)’을 체험하는 세션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와인 라벨에 자신만의 해시태그나 문구를 작성할 수 있는 동원와인플러스의 해쉬태그 와인이 선물로 증정됐다.
ADVERTISEMENT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