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엠티씨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ROMANTIC CROWN(로맨틱크라운)'이 브랜드 모델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과 함께한 23FW 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로맨틱크라운은 ZEROBASEONE을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23FW 정규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개 후 무신사 스토어 브랜드 랭킹과 제품 랭킹 1위를 달성하였고,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포토카드 세트는 판매 시작 하루 만에 전량 소진되며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규 시즌에 이은 23FW 아우터 컬렉션을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ZEROBASEONE은 다양한 아우터 제품과 함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로맨틱크라운의 베스트셀러 플리스 자켓부터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바시티 자켓까지 올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로맨틱크라운 X ZEROBASEONE 23FW 아우터 컬렉션은 10월 24일 11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고 오픈 기념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우터 구매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짐색 가방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로맨틱크라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