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덕분에 생계 편해져, 저작권료 100배 뛰어"('트랄랄라')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 ‘당신편 작곡가의 깜짝 놀랄 저작권료가 공개된다.



8월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장윤정 ‘당신편’, 송가인 ‘월하가약’ 등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권노해만이 깜짝 등장한다. 특히 그가 트롯 브라더스 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 중 원픽 가수를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장윤정, 송가인을 잇는 히트곡의 주인은 누가 될까.



이날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니 팬미팅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서는 송가인과 관련된 제시어가 등장한다. 사연의 주인공은 장윤정의 ‘당신편’과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만든 작곡가라고. 그는 ‘미스터트롯2’를 보며 한 명의 트롯 브라더스에게 푹 빠졌다며 “(원픽 가수가) 노래 부르는 것을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다”라고 전한다. 작곡가의 원픽 가수는 ‘미스터트롯2’ 데스매치에서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불러 眞을 차지한 밀크보이 최수호다.



이어 작곡가는 최수호를 위해 만들고 있다는 신곡까지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흥얼거리는 것만 듣고도 트롯 브라더스 전원이 “최수호와 정말 잘 어울린다”, “노래 너무 좋다”라고 감탄한다. 이에 최수호가 장윤정, 송가인을 잇는 히트곡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권노해만 작곡가는 장윤정과의 남다른 인연도 공개한다. 특히 장윤정의 ‘당신편’ 이후로 달라진 저작권료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권노해만 작곡가는 “‘당신편’ 이후 저작권료가 100배 가까이 뛰었다”라며 “덕분에 저희 가족 생계가 편해졌다”라고 고마워한다. 장윤정도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다. 두 사람의 흐뭇한 인연이 훈훈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 중, 지구 반대편 볼리비아에 있는 진해성의 도플갱어가 등장한다. 선 굵은 외모부터 동글동글한 인상까지 꼭 닮은 두 사람의 모습에 모두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급기야 진해성이 볼리비아에 진출할 엉뚱하고 야심까지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두 눈을 의심하게 할 정도로 판박이 외모를 자랑하는 진해성과 도플갱어의 만남은 8월 23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