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리얼 오피스 생활기가 펼쳐진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피니트 컴퍼니' 2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주 드디어 베일을 벗은 첫 화에서 인피니트 컴퍼니에 입사를 지원한 다섯 멤버가 대표 김성규에게 각자의 매력을 어필하는 5대 1 면접 현장이 그려진 것에 이어 이번 2화에서는 그 치열했던 면접의 결과가 공개된다.

애타는 기다림 끝에 전원 합격 통보를 받게 된 멤버들은 이사, 영업부장, 홍보마케팅 팀장, 사원 자리를 놓고 또다시 열띤 직급 쟁탈전을 벌인다. "'사원2'보다 사원1'이 더 높다"라며 가위바위보를 지시하는 김성규와 의지를 불태우는 멤버들의 끝없는 아무 말 대잔치가 펼쳐지며 폭소를 안긴다.

이성종은 첫 출근을 기념해 멤버들을 위한 개인별 맞춤형 점심 식사를 준비한다. 자신의 메뉴를 확인하고 "나만 왜"라며 격분하는 장동우와 달리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며 부러움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엘의 모습이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어 "바꿔 먹자"라며 남우현의 식사에 손을 댔다가 매몰차게 거절당하고 울먹이는 김성규의 모습, "그러다 잘린다"라며 타박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예고편은 힌층 더 강력해진 웃음 폭탄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시작으로 '깨알 플레이어', '서열왕', '디스 이즈 인피니트',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무한 예능감, 비글미를 뽐내 왔다.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이들은 동명의 새 리얼리티 예능 '인피니트 컴퍼니'를 통해 또 한번 무한한 매력을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인피니트의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단독 리얼리티 '인피니트 컴퍼니' 2화 에피소드는 오는 11일 오후 7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달 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한 인피니트는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오는 19일과 2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개최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