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오늘(31일) ‘Jewelry (Prod. imase)’ 라이브 클립 공개
르세라핌(LE SSERAFIM)이 특별한 라이브 클립을 선보인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30일 오후 5시 공식 SNS에 일본 싱글 2집 선공개곡 ‘Jewelry (Prod. imase)’ 라이브 클립 티저 이미지 5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화려한 색감과 키치한 소품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발매된 ‘Jewelry (Prod. imase)’는 ‘NIGHT DANCER’로 올 상반기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이끈 일본 싱어송라이터 이마세(imsase)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르세라핌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시티팝 스타일의 곡으로 레트로 감성과 펑키하고 그루브 넘치는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이 곡은 지난 27일 일본 대형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일간 송 차트 3위에 오르는 등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Jewelry (Prod. imase)’ 라이브 클립은 오늘(31일) 르세라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시티팝 스타일, 속도감 있는 랩 등 르세라핌이 처음 선보이는 분위기의 곡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린다.

르세라핌은 내달 23일 ‘Jewelry (Prod. imase)’를 비롯해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일본어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된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 발매를 앞두고 있다. 현지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주요 차트를 휩쓴 이들은 이번 신보로 4세대 K-팝 걸그룹 ‘원톱’ 굳히기에 나설 전망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내달 12~1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를 시작으로 첫 번째 투어에 돌입한다. 서울 공연은 팬클럽 선예매 시작 8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면서 이들의 무대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