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정체가 마침내 공개된다.

19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에서 초고속 결혼에 골인한 커플이 밝혀진다.

앞서 ‘나는 SOLO’ 15기는 시작부터 결혼 커플의 탄생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궁금증을 모아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로 사랑을 시작해 결혼으로 직행한 예비부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데, 특히 웨딩 사진을 찍는 현장을 동영상으로 담아 제작진에게 보내와,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놀라게 한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은 광대가 폭발할 듯한 미소로 “저희 결혼할 거예요!”라고 선언한다. 이를 본 3MC는 “와~”를 외치며 자기 일처럼 기뻐한다. 이이경은 만면에 가득한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데프콘은 “야~”라고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한다. “송해나 역시 어안이 벙벙한 듯 ‘입틀막’ 하다가 “진짜 대박이다”라고 경악한다.

행복한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결혼 소감까지 전한다. 솔로녀는 “기쁠 때도 슬플 때도 곁에 있겠다. 힘든 일이 있으면 제가 지켜줄 것”이라고 다부진 결혼 각오를 드러낸다. 솔로남 역시 “잘 살자~”라며 방긋 미소 짓는다. 대망의 결혼 커플이 과연 누구일지와, 15기 최종 선택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시청률 3.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 분당 최고 시청률 4.3%를 기록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1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나는 SOLO,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도 10위에 진입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