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에고이스트'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태양미디어그룹
영화 '에고이스트'가 오는 7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감독 마츠나가 다이시와 주연 배우 스즈키 료헤이, 미야자와 히오의 ‘개봉 축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에고이스트'는 사랑이 필요했던 두 남자 ‘료스케’와 ‘류타’의 만남과 헤어짐, 그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드라마다.
영화 '에고이스트' 개봉 축하 인사 영상 /사진제공=㈜태양미디어그룹
공개된 개봉 축하 인사 영상은 “안녕하세요”라는 반가운 한국말 인사를 전하는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의 얼굴로 시작한다. 수줍은 인사말로 감독은 “이번 7월 한국에서 영화 '에고이스트'가 개봉합니다. 한국에서 이 작품이 개봉하게 되어 정말로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부천영화제 초청 상영에 이어 정식 개봉해 한국 관객을 만나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배우 스즈키 료헤이와 미야자와 히오의 훌륭한 연기를 극장의 큰 스크린에서 봐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스즈키 료헤이와 미야자와 히오도 개봉 축하 인사 영상을 전했다. 스즈키 료헤이는 영화에 대한 간단한 스토리를 소개한 뒤 “타이틀은 '에고이스트'이지만 사람들은 전부 ‘이기적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사람을 깊이 사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당당함과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미야자와 히오는 영화 속 ‘류타’처럼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는 “여러분들의 반응과 생각이 어떨지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영화에 대한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라며 한국 개봉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