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빌런의 ‘소멸플러스’ 제품이 ‘뷰티앤부티 시즌8’에서 소개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뷰티앤부티 시즌8'에 등장한 ‘8일 다이어트’ 정체는?
‘뷰티앤부티 시즌8’ 스타들의 트렌디한 k-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고품격 생활 밀착 리뷰쇼로, 한고은, 강지영, 황광희, 달수빈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된 ‘소멸플러스’는 일명 ‘8일 다이어트템’으로 식후 하루 한 포로 혈당, 체지방, 활력 3가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고은은 “8일 다이어트로 유명한 제품”이라며 “급하게 관리할 때도 좋고, 간단하고 효과가 좋아서 감량 성공 후기도 많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뷰티앤부티 시즌8'에 등장한 ‘8일 다이어트’ 정체는?
강지영은 “탄수화물, 액상과당까지 컷팅해준다. 당류를 못 끊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이 될 것 같다”며 “다이어트에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가 필수다. 이 제품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제로 당 관리의 중요성이 주목받으며 제로 슈가 시장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가운데, 소멸플러스는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혈당을 낮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푸드빌런은 지난 2021년 4월에 런칭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즐겁게 먹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푸드빌런은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소멸플러스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