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로맨스빌런' 차선우, 하승리, 최연, 신지원의 설렘이 가득 담긴 심쿵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MBC드라마넷은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단체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상상초월 리얼리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4인 포스터에는 강희제(차선우 분), 반유진(하승리 분), 남현(최연 분), 고윤(신지원 분) 4인의 찐 대학생 포스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꽃다발을 들고 있는 강희제와 남현과는 달리 누군가와 의미 심장한 표정으로 전화 통화를 하고 있는 반유진과 고윤의 모습이 두 커플 사이에서 과연 어떤 빌런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포스터 상단에 쓰인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로맨스'라는 강렬하고 센스 넘치는 카피는 '로맨스빌런'이 선사할 빌런스러운 캠퍼스 라이프는 어떨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강희제X반유진, 남현X고윤 커플의 심쿵 모먼트와 함께 키스 직전의 강희제X반유진과 고윤의 얼굴을 쓰다듬는 남현의 모습은 풋풋한 설렘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잠든 연애 세포를 심폐 소생시킨다.

한편 '로맨스빌런'은 오는 6월 5일(월) 오후 11시 30분 1, 2회 연속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