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이나믿' 멜론 일간 차트 연속 진입 역대 3위 기록중
가수 임영웅이 멜론 일간 차트에 1086일 연속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임영웅은 3월 26일 기준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일간 차트에 연속 진입 1086일째 이며 역대 3위에 해당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지난 2020년 4월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으로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가 그 주인공으로, 역대 3위 기록이다. 가수로서는 방탄소년단, 폴킴, 에 이어 3번째로 1086일 진입 기록을 세우며 역대급 행보를 보이고 있다.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는 아름다운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임영웅의 감성과 어우러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발매 2년 11개월이 넘었지만 여전히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다.
특히 멜론 TOP100에서도 25위를 기록중으로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는 노래이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누적 관객 수 22만 명을 달성한 가운데 임영웅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18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을 돌파했더라.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들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 보인다. 와우”라며 소감을 나타냈다.

지난 1일 막을 올린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의 실황을 담은 것으로 지난 17일 오후 2시께 20만 누적 관객을 넘었섰고 27일 아침 6시현재 22.7만명을 돌파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