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새소년 황소윤 솔로곡 'Smoke Sprite' 피처링
밴드 새소년의 황소윤 두 번째 정규앨범 'Episode1 : Love'의 타이틀곡에 방탄소년단의 RM이 함께한다.

최근 공개된 황소윤의 '스모크 스프라이트(Smoke Sprite)'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황소윤과 피처링에 참여한 RM이 함께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신곡 '스모크 스프라이트(Smoke Sprite)'는 황소윤과 함께 RM이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한 것으로도 알려져,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RM은 그간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진행, 또 다수의 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한 이력이 있는 뮤지션으로, 그룹 활동 이외에도 2015년 첫 솔로 믹스 테이프 [RM], 2018년 [mono.], 그리고 2022년 12월 첫 솔로 음반 [Indigo]를 발매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며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황소윤은 2019년 싱글 [HOLIDAY]와 정규 1집 [So!YoON!] 발매를 시작으로,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꾸준한 협업을 이어오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솔로 프로젝트 앨범 작업 시 매번 화려한 협업으로 새로운 음악세계를 보여주었던 So!YoON!은 이번 앨범에서 다양한 프로듀서 및 뮤지션들과 함께 RM 이외에도 박지윤, Y2K92의 jibin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Episode1 : Love'은 오는 14일 화요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되며 아울러 타이틀 곡 ‘Smoke Sprite (feat. RM of BTS)’는 같은 시간 새소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뮤직비디오로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