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딩고)
(사진=딩고)


가수 환희가 '킬링 보이스'를 접수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7일 환희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환희는 "'킬링 보이스'를 시청자 입장에서만 보다가 이 자리에 직접 서 있으니까 어색하기도 하고 굉장히 영광이다. 제가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었던, 듣고 싶어 하셨던 주옥같은 노래들을 많이 들려드리겠다"며 첫 인사를 건넸다.

환희는 지난 2003년 발매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의 4집 앨범 타이틀곡이자 대중의 열렬한 사랑을 받은 메가 히트곡 '미씽 유(Missing You)'로 '킬링 보이스'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어 '습관', '씨 오브 러브(Sea Of Love)', '널 사랑했던 계절', '심장을 놓쳐서' 등 대표곡부터 '투모로우(Tomorrow)', '내사람' 등 인기 OST 곡까지 그간 음원 차트를 강타한 수많은 히트곡들을 연달아 열창하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자랑했다.

특히 환희는 '킬링 보이스' 영상 공개 당일 발매한 신곡 '가만히 있어'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환희의 신곡 '가만히 있어'는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한 목소리로 힘이 돼 주고 오랜 시간 곁을 지켜주겠다는 진솔한 마음을 환희 특유의 깊고 진한 감성으로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작사, 작곡해 그와의 특급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끝으로 퇴장하는 듯 화면 밖으로 사라졌다 되돌아온 환희는 "이 노래를 안 부르고 가면 우리나라에 있는 분들이 다 서운해하실 수도 있다고 해서 앙코르 곡으로 준비했다"고 너스레를 떨며 마지막 곡으로 '가슴 아파도'를 열창해 또 한번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가슴을 울리는 환상적인 라이브로 모두의 마음에 벅찬 감동을 선사한 환희는 "'킬링 보이스'에 초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땡큐"라는 끝인사와 함께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