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튜디오S)
(사진=스튜디오S)

‘트롤리’ 김현주와 박희순, 류현경과 기태영의 위태로운 사자대면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측은 6회 방송을 앞둔 3일 뜻밖에 한자리에 모이게 된 김혜주(김현주 분), 남중도(박희순 분) 부부와 진승희(류현경 분), 최기영(기태영 분) 부부의 저녁 식사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김혜주의 과거사가 그려졌다. 20년 전 영산에서 김재은이란 이름으로 살았던 그는 진승희의 쌍둥이 형제인 진승호(이민재 분)에게 위험한 일을 당할 뻔했고, 그와 그의 어머니 이유신(길해연 분)은 사과는커녕 책임을 회피하고 전가했던 것. 이에 두 번의 상처를 입은 김혜주는 경찰에 신고했고, 진승호가 극단적 선택으로 생을 마감하며 이들 가족과의 지독한 악연이 시작됐다.

사실은 ‘살인자’가 아닌 피해자였던 김혜주. 그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건 도망치는 것뿐이었지만, 오랜 세월 감춰온 비밀은 점점 더 숨통을 조여온다.

앞서 김혜주가 진승희의 일방적 약속으로 약 20년 만에 고향 영산을 다시 찾게 된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둘에서 넷으로 늘어난 만남의 현장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슨 일인지 자신보다 먼저 영산에 도착해 있던 남편 남중도와 진승희, 최기영 부부 사이에서 김혜주는 좌불안석이다. 이를 알 리 없는 남중도를 향해 애써 미소 지어 보이지만 아무래도 불편한 기색이 역력하다. 그런 두 사람을 흥미로운 듯 바라보는 진승희와 수상한 기류를 감지한 듯 지켜보는 최기영의 반응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관련 3일 방송되는 6회에서 김혜주를 향한 진승희의 복수심은 한층 뜨겁게 불타오른다. 진승호가 세상을 떠나고 하루하루가 지옥이었던 자신과 달리, 그간 김혜주는 모든 것을 잊고 행복하게 살고 있었다는 사실에 그의 인생도 망가뜨리라 다짐한 것.


제작진은 “누구보다 사랑하는 남편 남중도에게는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 이를 지키려는 김혜주와 밝히려는 진승희의 공방전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롤리’ 6회는 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