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평소 운동하면서 느꼈던 노하우 녹여내
![소유, 스트릿 애슬레져웨어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 론칭](https://img.hankyung.com/photo/202209/BF.31386307.1.jpg)
브랜드명은 ‘라라폭스’로, 레트로 퓨처 무드를 기반으로한 스트리트 감성과 영한 유니크함을 균형감있게 접목한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다. 평소 헬스, 골프, 서핑, 요가 등 많은 스포츠를 즐기는 연예인으로 유명한 소유가 운동을 하면서 겪고 느꼈던 모든 노하우를 제품에 녹여내고, 운동을 하면서 느꼈던 즐거움을 브랜드 컨셉으로 담아내 론칭한 점이 특징이다.
라라폭스가 선보이는 론칭 상품군은 평소에도 쿨하고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기존에 없던 스트리트 애슬레져 스타일로 이뤄졌다. 기본 아이템은 브라탑과 레깅스로, 기존 고가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소재감과 편안한 패턴으로 바디라인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서포트 해주며 활동 시에도 최고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다.
그 외에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집업자켓, 티셔츠, 조거팬츠 등이 애슬레져 활동을 지원하고, 스트리트 무드가 가미되어 유니크하게 코디할 수 있는 구스다운 점퍼, 스윗셔츠, 후디, 티셔츠, 스윗팬츠, 카고팬츠 등의 제품도 준비되었다.
![소유, 스트릿 애슬레져웨어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 론칭](https://img.hankyung.com/photo/202209/BF.31386308.1.jpg)
가수 소유는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오랫동안 재미있게 준비했던 브랜드를 이렇게 멋진 공간에서 현장의 이야기들을 소비자 분들께 직접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즐겁다”고 전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