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훈, ♥아내와 사실혼 관계 의심 정황…"집에 언제 들어갈지 몰라"('돌싱포맨')](https://img.hankyung.com/photo/202208/BF.31002480.1.png)
![[종합] 이훈, ♥아내와 사실혼 관계 의심 정황…"집에 언제 들어갈지 몰라"('돌싱포맨')](https://img.hankyung.com/photo/202208/BF.31002481.1.png)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이훈의 결혼생활에 대해 “제수씨가 보살이다. 이훈은 하고 싶은 것을 다해야 한다. 마흔 넘어 유도하고 지금은 바이크에 빠졌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훈은 "아내도 초창기에는 전혀 이해 못 했는데, 지금은 아예 들어오지 말라고 한다"며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아니 저런 사람이 어떻게 결혼 생활을 저렇게 오래하는지 모르겠어. 나가면 안 들어오지, 오만 군데 돈 빌려주지, 받을 돈 받지도 못하지"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이상민은 "거기다 아내가 첫사랑이야!"라고 추가 놀라움을 더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도 이훈은 “우리만의 결혼생활 룰이 있다. 너희나 잘 살아라. 난 잘 살고 있다”며 “애엄마에게 물어봤다. 뭐할 때 제일 행복하냐고. 당신이랑 자기 전에 소주 한 잔 마시는 게 제일 행복하다고 하더라. 어제도 갈치젓갈에 각 1병씩 마셨다”고 자랑했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무언가 결핍되어 있고 어딘가 삐딱한 네 남자! 돌싱포맨! 상실과 이별, 그리고 후회가 가득했던 지난날은 잊어라!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