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청초+시크+섹시 ...다 갖춘 완벽한 아름다움](https://img.hankyung.com/photo/202208/BF.30975514.1.jpg)
19일 방탄소년단이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 코웨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way x BTS] 아이콘 정수기2로 용량도, 온도조절도 더 섬세하게’ 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콘셉트는 뷔가 집에 찾아온 친구에게 커피를 만들어주는 것으로, 뷔의 커피 향 같은 풍부한 눈빛, 달콤한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는 설렘을 유발했다.
정수기 광고의 깨끗한 이미지에 맞게 뷔는 소화하기 힘든 올 화이트 의상을 입어 청초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뷔의 고급스러우면서 시크한 매력과 청순한 외모는 맑고 깨끗한 물의 이미지에 완벽한 조화를 이뤘으며 제품에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배가했다.
어떤 콘셉트의 광고도 탁월한 재능으로 소화하는 뷔는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포즈로 “용량과 온도 조절을 섬세하게”하는 정수기의 기능을 짧은 순간 표정과 제스처, 달콤한 목소리로 카메라에 다채롭게 담아냈다.
![방탄소년단 뷔, 청초+시크+섹시 ...다 갖춘 완벽한 아름다움](https://img.hankyung.com/photo/202208/BF.30975513.1.jpg)
손님에게 커피를 만들어주는 콘셉트이지만 막상 자신은 커피를 못 마시는 뷔는 “나는 초코다”라고 말하며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팬들은 “청초하고 깨끗한 태형이 얼굴이 정수기 광고에 딱이지” “태형이가 만들어 주는 커피라니..상상만 해도 기절” “커피는 못 마시지만 누구보다 커피 광고에 찰떡” “한 광고에서 귀엽고 섹시하고 청순하고 다하다니 대단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