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통기타 든 '순정 만화 남주'… '금발 꽃미남' 자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만개한 금발 꽃미남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BTS WEEKEND With Jung Kook' 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 정국의 사진 5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정국은 네이비 니트에 스트라이프 셔츠, 면바지 등을 레이어드한 클래식한 룩에 통기타를 든 채 순정 만화 남자 주인공 같은 아우라를 풍기며 설렘을 유발했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달달하고 은은한 눈 맞춤을 보내며 부드러운 멜팅 미소로 여심을 녹였다.

금발이 돋보이는 정국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과 현실감 없는 비현실적인 무드도 자아내며 마치 화보를 방불케 해 감탄을 안겼다.

또 정국은 광채나는 극강의 '잘생쁨' 이목구비로 아름다운 조각 미남의 비주얼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순정 만화 주인공 실사판 아름답다♥" "금발머리 금발꾹 존잘 세젤예 정국이♥" "공주야 왕자야...뭐 이런 미인이 다있냐구...장발금발꾹" "정구기는 예뿌게 태어난곤데" "너무이쁘당 정국아 내햇살 내보석 사랑해" "눈부시다 너무 잘생쁨이야" "다정한 강아지눈빛 유죄 ㅠㅠ" "금발 정국이는 나의 요정" "순정 만화 주인공 실사판 아름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