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옥진욱이 '겨울 지나 벚꽃'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우조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는 옥진욱이 가창한 '겨울 지나 벚꽃'이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드라마 제목과 동명의 OST인 '겨울 지나 벚꽃'은 극 중 주인공인 해봄(옥진욱 분)이 직접 참여해 섬세한 감정을 표현한 만큼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이번 OST는 '겨울 지나 벚꽃'의 음악 감독이자 SBS '펜트하우스', tvN '나빌레라' 등 수많은 드라마 OST는 물론, 규현, 임창정, 정세운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작업한 글로디(GLODY)와 김세미가 특급 시너지를 발휘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겨울 지나 벚꽃'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으로 두 청춘의 우정과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공개돼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24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겨울 지나 벚꽃'은 한국에서는 '헤븐리'를 시작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일본은 '라쿠텐티비', 동남아지역은 'WeTV', 대만지역은 '라인티비', 그 외의 지역은 '라쿠텐VIKI'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 OST Part.2 옥진욱의 '겨울 지나 벚꽃'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