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 걸그룹 케플러, 1월 3일 데뷔쇼…팬덤명 최초 공개](https://img.hankyung.com/photo/202112/BF.28466361.1.png)
공개된 영상 속 케플러는 곧 다가올 데뷔를 자축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이어 ‘네가 쓰는 프로필’ 시간을 가진 아홉 멤버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소소한 TMI를 대방출하며 러블리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데뷔쇼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또 연습실을 배경으로 펼쳐진 케플러의 다채로운 매력이 티저 영상을 통해 드러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케플러는 ‘Ke1per 데뷔쇼’에서 같은 날 발매한 데뷔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를 포함한 신곡 무대와 글로벌 팬덤명을 최초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부터 먹방, 안무 연습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데뷔쇼의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앞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데뷔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짐작케 한 케플러는 차원이 다른 데뷔쇼를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케플러의 데뷔 앨범 '퍼스트 임팩트'는 새롭게 펼쳐 나갈 ‘Kep1er’의 광대한 세계관과 아홉 소녀의 다채로운 개성을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와 다 다'는 소녀들의 당당한 포부를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그려낸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걸리쉬한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한편 케플러의 데뷔 앨범 ‘FIRST IMPACT’는 내년 1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Kep1er 데뷔쇼’가 동시방송 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