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임영웅 / 사진=텐아시아DB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추석을 맞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지난 14일 '영웅시대 영웅사랑 포천 누나들'은 포천시 가산면에 있는 사랑나눔반찬 봉사회의 추석 명절 음식 나누기에 함께했다. 영웅사랑 포천 누나들은 매월 회비를 모아 사랑나눔반찬 봉사회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올 초 설맞이 명절 음식을 나누기를 했으며 어린이날에는 다문화 및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들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 이번 추석에는 스물 아홉곳의 독거 어르신 가정에 명절 음식을 전달하면서 올해 세 번째 행복 나누기를 실천했다.

영웅 사랑 포천 누나들은 포천에 거주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팬 모임으로, 임영웅에게 받은 위로와 사랑, 기쁨과 행복을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취지로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임영웅 영웅시대 포천 팬들, 독거 어르신들 위한 '명절 음식 나누기'…선한 영향력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1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10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7곡으로 확인됐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3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