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https://img.hankyung.com/photo/202108/BF.27206831.1.jpg)
오는 1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먹방퀸 화사의 박나래표 특급 메뉴 먹방을 공개한다.
박나래는 화사를 위한 특급 메뉴를 준비해 시선을 강탈한다. 무지개 회원들의 집을 방문할 때마다 역대급 메뉴를 선보이며 남의 집 전문 요리사로 거듭난 박나래가 이번에는 어떤 레시피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나래는 꼬막을 아낌없이 넣어 꼬막비빔밥을 만들기 시작한다. 밥보다 꼬막의 양이 더 많은 나래표 한 뭉텅이 꼬막비빔밥을 야무지게 김에 싸서 맛본 화사는 “진짜 미쳤어요”라며 대뜸 화(?)를 내기도.
꼬막비빔밥은 물론 바삭하고 쫄깃한 감자전의 환상적인 맛에 감동해 등장한 두 사람의 ‘진실의 미간’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저녁 식사 후에도 먹방은 계속된다. 박나래의 손으로 재탄생한 청담동(?) 카페 인싸 디저트 ‘그릭 요거트 복숭아’의 미친 꿀맛은 두 사람의 먹방 폭주에 시동을 걸어 그 맛이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나래의 특급 요리와 ‘먹방퀸’ 화사의 먹방은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