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귀한 생명 찾아와"
"건강하게 만나자 빵실아"
오는 11월 출산 예정
"건강하게 만나자 빵실아"
오는 11월 출산 예정
![방송인 박은지가 공개한 태아 사진/ 사진=인스타그램](https://img.hankyung.com/photo/202106/BF.26724478.1.jpg)
박은지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하고 너무 귀한 생명이 저희 부부에게 찾아왔다"며 "너무나 감사하며 건강하게 만나자, 우리 아가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빵실이', '5개월차', '사랑해' 등의 해시태그와 초음파 사진을 덧붙였다.
이를 본 배우 황신혜는 "세상 제일 큰 축복. 너무너무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외에도 배우 공현주, 김준희, 구지성, 치어리더 박기량, 아나운서 박지영, 모델 혜박,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등 동료들과 지인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방송인 박은지/ 사진=텐아시아DB](https://img.hankyung.com/photo/202106/BF.26724477.1.jpg)
소속사에 따르면 박은지는 임신 18주차에 접어들어 오는 11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당분간 태교 및 건강 관리에 전념할 예정이다.
2018년 박은지는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한 뒤 3년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과 축복을 받고 있다.
박은지는 시사, 뷰티, 예능, 드라마, 영화 등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으며, 이후 자신의 메이크업 과정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라이프, 철학 등을 솔직하고 털털하게 전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서도 활약했다. 현재는 미국 LA에서 생활하며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